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온라인 브랜드 구축 방법 가이드

반응형

온라인 브랜드를 처음부터 확대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그 과정에서 여러분은 많은 도전을 극복하고 많은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체계적으로 접근하면 브랜드가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한편, 잘못된 접근방식은 브랜드가 시작되기도 전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온라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를 처음부터 공유하여 성공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해야 하는 이유

온라인 브랜드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식별하는 이름, 용어, 디자인, 기호 또는 모든 것의 조합입니다.기업의 가치와 사명을 나타내는 단어의 집합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브랜드는 고객이 귀사와 귀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그것은 또한 그들과의 신뢰와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확고한 정체성을 확립하고 모든 채널에서 브랜드가 일관되게 유지되도록 해야 합니다.

 

당신이 만든 온라인 브랜드를 통해 직업 없이 돈을 버는 방법을 배우고 싶든, 기존 비즈니스를 위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싶든, 다음 정보는 알고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강력한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주요 특성

 

견고한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특성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브랜드 목적 찾기

견고한 온라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그 목적을 찾는 것입니다.이것이 당신의 회사가 존재하는 이유이며, 그것이 의미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브랜드 전략으로 온라인으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어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책, 기사, 그리고 전문가들이 상충되는 조언을 제공하는 것은 끝이 없다.

전략에 관해서는 두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면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화려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다.

  •  
    첫 번째 학파에서는 목표 독자를 정의하고 포지셔닝 스테이트먼트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고 합니다.이 두 가지를 갖추면 마케팅 믹스(4P라고도 함)를 개발하여 목표 시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학파는 비즈니스 목표에서 출발한 후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브랜드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역행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어떤 접근법이 옳은가?

이 질문에는 만능의 답이 없다.귀사에 가장 적합한 접근 방식은 귀사의 특정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는 경우, 목표 시장을 정의하고 포지셔닝 스테이트먼트를 작성하는 것이 타당할 수 있습니다.이것에 의해, 브랜딩 전략을 책정할 때에, 명확한 로드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기존의 회사를 리브랜딩 하는 경우는, 비즈니스 목표로부터 시작하는 것이 보다 타당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새로운 브랜딩 전략이 비즈니스 전략 전체에 부합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 적합한 접근방식이 결정되면 브랜드 전략 개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전략에 포함시켜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브랜드명
  •  
    태그라인 또는 슬로건
  •  
    로고
  •  
    색상표
  •  
    타이포그래피
  •  
    당신의 목소리와 톤
  •  
    메시지
  •  
    콘텐츠 전략
  •  
    소셜 미디어 전략
  •  
    고객님의 SEO 전략

브랜드 전략에 포함시켜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일 뿐입니다.물론 예산이나 자원 등 다른 요인도 고려해야 합니다.그러나 이러한 중요한 요소에 초점을 맞추면 견고한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및 로고 디자인 방법

웹 사이트 설계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플랫폼이 있습니다.더 많은 제어가 필요하고 추가 작업을 수행할 의향이 있는 경우 HTML, CSS 및 JavaScript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든 웹 사이트는 브랜드를 염두에 두고 설계해야 합니다.즉, 사이트 전체에서 브랜드 색상, 글꼴 및 메시지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는 잠재 고객이 귀사의 브랜드에 대해 가질 수 있는 첫인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능한 한 귀사의 브랜드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으로 로고를 디자인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  
    로고는 단순하고 기억하기 쉬워야 합니다.
  •  
    업계와 관련이 있고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야 합니다.
  •  
    모든 채널(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로고의 디자이너를 찾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99designs 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면 전 세계 수천 명의 프리랜서 디자이너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또는 단돈 5달러부터 로고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Fiverr 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직접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지 않으려면 이 태스크를 아웃소싱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와알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콘텐츠를 카피로 착각하지만, 두 가지는 상당히 다릅니다.

콘텐츠는 시청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하는 웹 사이트의 정보입니다.여기에는 블로그 투고, 기사, 인포그래픽, 비디오 등이 포함됩니다.

한편, 카피는 판매를 목적으로 한 웹 사이트의 텍스트입니다.여기에는 제품 설명, Call-to-Action 버튼, 랜딩 페이지 등이 포함됩니다.

웹 사이트에 컨텐츠와 카피를 혼재시키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효과적인 브랜딩 콘텐츠 작성 방법

이제 효과적인 브랜딩 콘텐츠 작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첫 번째 단계는 청중을 명확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콘텐츠로 누구에게 연락하고 싶으세요?이 질문에 답하면 고객의 요구와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맞는 톤과 목소리를 선택해야 합니다.이것은, 고객의 비즈니스 타입과 투영 하는 이미지에 의해서 다릅니다.예를 들어, 럭셔리 패션 브랜드는 친환경 클리닝 제품 브랜드와 다른 톤과 목소리를 가질 것이다.

컨텐츠의 톤과 음성을 결정하면, 쓰기를 시작할 차례입니다.브랜딩 컨텐츠를 작성할 때는, 기억에 남는 헤드라인이나 흥미로운 스토리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여러분의 목표는 청중에게 무언가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과 관계를 맺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내용을 게시하기 전에 내용을 교정하고 편집하세요.

 

그러면 콘텐츠는 어디에 저장해야 할까요?

 

웹 사이트에 블로그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는 귀사의 브랜드 개성을 보여주고 고객과의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컨텐츠의 용도를 전자책이나 인포그래픽 등 다른 형식으로 변경하여 소셜 미디어나 다른 채널에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업계의 다른 웹 사이트에 게스트 투고를 하는 것입니다.이것은, 새로운 유저에게 연락을 취해, 고객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브랜드와 관련된 고품질 사이트에 게스트만 게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SEO의 중요성

위의 조언을 따르면 훌륭한 SEO 전략의 기반도 마련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는 검색엔진을 기업, 제품, 서비스를 찾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온라인 브랜드가 되기 위한 중요한 측면이다.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브랜드를 찾도록 하려면 검색 엔진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SEO에는 다양한 요소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요소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키워드: 관련 키워드를 지정하면 해당 용어의 검색 결과에서 상위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  
    내용:적절한 키워드와 함께 고품질, 정보 제공 및 풍부한 키워드를 통해 검색 결과에서 상위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  
    링크: 다른 웹 사이트의 백링크는 웹 사이트의 권한 향상과 검색 결과 순위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매력적인 브랜드 카피 작성 방법

이제 복사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브랜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수익을 올리려면 매력적인 브랜드 카피를 작성해야 합니다.

 

카피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타겟 유저에게 마케팅 및 판매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카피를 쓸 때는, 대상 유저에 대해서 알기 쉽고 알기 쉬운 방법으로 써 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강요하지 않고 당신의 복사가 설득력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카피를 개선하는 좋은 방법은 적절한 '파워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단어들은 감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독자를 설득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브랜드 카피에 몇 개의 파워 워드를 포함하면, 그 유효성에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 다른 팁은 당신의 복사본에 사회적 증거를 사용하는 것이다.고객 리뷰, 추천서 또는 도입 사례를 소개할 때 사용합니다.이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다른 사용자가 귀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성공했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브랜드 카피는 어디에 두어야 할까요?

당신의 웹사이트는 좋은 시작점입니다.홈페이지, 제품 페이지, 랜딩 페이지 등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브랜딩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

또 하나의 중요한 브랜딩은 소셜 미디어입니다.이 채널은 타깃 고객과의 연결 및 관계 구축에 도움이 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브랜딩에 사용할 때는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즉, 모든 채널에서 동일한 톤과 음성을 사용합니다.또, 비주얼(로고, 이미지 등)이 브랜드에 게재되어 있는 것도 확인해 주세요.

소셜 미디어에서는 일관성이 중요합니다.예를 들어, 정기적으로 투고할 필요가 있습니다.산발적으로만 글을 올리면 사람들이 금방 잊어버릴 거예요.하지만 특정 빈도로 게시물을 게시할 경우, 항상 염두에 두고 사람들을 참여시켜야 합니다.

시작을 위한 몇 가지 소셜 미디어 힌트를 소개합니다.

  •  
    귀사의 브랜드와 관련된 흥미롭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  
    비주얼(이미지, 비디오, 인포그래픽)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분할하여 투고를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때때로 다른 사람의 콘텐츠를 공유하여 자기 홍보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님을 보여 줍니다.
  •  
    해시태그를 현명하게 사용하여 더 많은 사용자에게 다가가 검색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여 콘텐츠의 범위를 넓히고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시키기 위한 힌트

귀사의 마케팅은 귀사의 브랜드 성공(또는 실패)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어느 정도 생각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때 몇 가지 사항을 염두에 두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첫째,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세요.캠페인에서 무엇을 달성하고 싶습니까?목표가 정해지면 전략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조사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이것은, 타겟이 누구이며, 그들이 무엇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콘텐츠가 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킬까요?

 

어떤 채널에서 활성화됩니까?

 

이러한 질문에 답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 다른 팁은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정리정돈과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습니다.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컴포넌트가 모두 갖추어져 있는지 확인하세요.여기에는 비주얼 작성, 카피 작성, 소셜 미디어 투고 설정이 포함됩니다.

 

헤드라인을 잡는 것은 또한 여러분의 캠페인을 더 성공적으로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당신의 헤드라인은 주의를 끌어야 하며,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클릭하도록 해야 합니다.

고객 충성도의 중요성과 달성 방법

고객이 없는 브랜드는 다른 회사일 뿐입니다.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고객입니다.따라서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할 때 고객 충성도는 최우선 사항 중 하나여야 합니다.

충성고객을 확보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우선, 그들은 당신과 거래를 계속하고 다른 사람들을 당신에게 소개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즉, 판매나 프로모션이 있더라도 경쟁업체로 전환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럼 고객 충성도는 어떻게 쌓을까요?몇 가지 중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브랜드의 성공 여부를 측정하는 방법

온라인 브랜드를 론칭한 후에는 진척 상황을 추적하고 성공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를 통해 어떤 기능이 작동하고 개선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적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지표가 있습니다.

  •  
    웹 사이트 트래픽 여기에는 사이트에 대한 고유 방문자 수와 페이지 보기 수가 포함됩니다.
  •  
    인게이지먼트이는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 수, 블로그 게시물 댓글 수 또는 이메일 열기 비율일 수 있습니다.
  •  
    판매  온라인 브랜드 캠페인에서 얼마나 많은 판매 또는 잠재 고객을 창출했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인지도 온라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이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잘 알고 있는 사람의 수입니다.설문 조사 또는 포커스 그룹을 통해 이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트러블 슈팅–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의 대처법

다양한 요소가 온라인 브랜드의 성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적절한 시간이 지나도 원하는 결과가 나타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확인

사소한 변경이라도 온라인 브랜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을 경우 브랜드 리뷰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랜드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주얼 체크.로고, 색상 및 전체적인 디자인이 적절한지 확인하십시오.
  •  
    카피를 확인해 주세요.변경 또는 개선할 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톤과 음성을 평가합니다.모든 채널에서 일관성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타깃을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메시지를 통해 적절한 사람을 목표로 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웹 사이트 확인

대부분의 경우 웹 사이트는 귀하와 잠재 고객 간의 첫 번째 연락 창구입니다.따라서 검색엔진 순위와 변환에 최적화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목과 메타 설명을 확인하십시오.키워드가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페이지의 내용을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  
    웹 사이트 복사본을 개선합니다.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있는지 확인.
  •  
    웹 사이트 디자인을 검토합니다.조작이 용이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것을 확인.
  •  
    영업 활용도를 평가합니다.명확하고 간결하며 실용적인 내용을 확인.
  •  
    웹 사이트 속도를 확인합니다.페이지가 빠르고 올바르게 로드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 분석

소셜 미디어는 청중과 소통하고 브랜드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그러나 소셜 미디어 채널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정기적으로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계약 수준을 확인합니다. 각 게시물에 얼마나 많은 좋아요, 댓글 및 공유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  
    도달 범위를 평가합니다.컨텐츠로 적절한 사람에게 연락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클릭율을 확인합니다.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  
    전환율을 확인합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최대한 많은 잠재 고객 또는 매출을 창출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경쟁 제품 비교

당신의 경쟁은 당신의 온라인 브랜드 캠페인에 영감을 주는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그들이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을 보고 그들에게서 배울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경쟁은 어려울 수 있지만 온라인 브랜드를 개선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쌓는 방법 및 브랜딩의 미래

장기적인 비전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중요하지만 온라인 비즈니스에서는 더욱 중요합니다.인터넷이 계속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기능은 내일도 기능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을 확실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러면 필요에 따라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EO 및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및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해야 합니다.

새로운 플랫폼과 전략이 등장할 때 실험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튜브 쇼츠는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에게 치명적인 새로운 기능입니다.

결론은 장기적으로 성공하려면 온라인 브랜딩에 유연하고 적응 가능한 접근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출판사가 될 수 있게 되면서 마케팅, 홍보, 광고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졌다.더 이상 기존의 마케팅 수단에 의존하지 않고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디지털 미디어가 제공하는 모든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결론

디지털 시대에 성공하고 싶은 비즈니스에서는 온라인 브랜드를 항상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가이드의 힌트에 따라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견고하고 인지도가 높은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적응하고 기꺼이 실험해 보십시오.만약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성공적인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